루호
키 약89cm 몸무게 19kg
한글을 어느정도 읽게 되어 몇 글자를 제외하고 책을 혼자 읽을 수 있는 수준.
김연아를 좋아하고 만나고 싶어하며 연인 사이 같았던 은영이나 하윤이는 뒷전.
다만 여전히 흥이 넘쳐 공연하기를 좋아하고 사람만 모이면 공연을 하는데 자요 장르는 아이스댄싱과 훌라후프.
좋아하는 메뉴가 계속 바뀌어 전통적으로 좋아하던 계란 흰자나 떡볶이 떡 대신 외할머니의 계란부침개, 아빠가 만드는 '정버터비빔밥' 등을 좋아하며 말로는 싫다고 하고 칼국수 같은 걸 잘 먹기도 한다.
최근에 자신이 원해서 받은 선물은 젤리만들기(하프물표범케릭터), 바비, 시크릿쥬쥬 바이올린, 시크릿쥬쥬 하프, 스노우볼 만들기(하프물표범케릭터) 등으로 여전히 취향이 확실하다.
예호
키 약58cm 몸무게 9kg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엄마와 형
형이 놀아주면 늘 깔깔거리며 웃는다.
김밥만 잘 먹는다.
형이 먹는 밥의 반정도도 먹는 것 같고 바나나를 비롯한 과일을 좋아한다.
먹는 것은 날바다 늘고 새로운 것을 탐닉하는 중.
엄마, 아빠, 됐다, 밥, 빵, 분(유) 등의 단어를 말하며 알아듣지 못하는 말을 내뱉으며 논다.
좋아하는 장난감은 아주다양하지만 골프채, 공구, 자동차, 소리나는 버튼 있는 것 등은 특히 좋아해 루호와 다른 취향을 짐작케 한다. 공을 가지고 노는 것을 많이 좋아하는데 농구골대에 공을 넣고 아빠가 공을 발로 차고 드리블하면 따라서 한다. 날마다 할 수 있는 것들이 새롭게 늘어나 며칠 뒤에 적는다면 쓸말이 적잖게 늘어나 있을 정도.